tarikcayir 0 dk. 0 dk.

시위대는 2019 년 홍콩 지방 선거 후 친 베이징 진영의 선거 패배를 “축하”. 페페 개구리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밈은 자유와 저항의 상징으로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국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위대는 시위대의 복장을 한 캐릭터를 보여주는 Whatsapp 스티커를 만들어 시위대의 비공식 마스코트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폭동 경찰 제복을 입은 페페나 캐리 램과 같은 페페와 같은 다른 많은 버전이 만들어졌습니다.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미국의 극우 이데올로기와 관련이 있으며 증오심의 상징으로 여겨졌지만, 페페는 홍콩에서 “슬픈/스머그/재미/화가/사임한 개구리”라는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53] 페페가 홍콩에서 “재활”되고 있는 가운데, 캐릭터 제작자 맷 퓨리는 만화 개구리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기쁨을 표현하며 “이것은 기쁜 소식입니다! 사람들을 위한 페페!”. [54] 시위대는 종종 역사적 사건과 대중 문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 혁명을 지지하는 패트릭 헨리의 연설에서 “나에게 자유를 주거나 죽음을 주[16]”라는 문구와 수잔 콜린스의 소설 모킹제이의 인용문인 “우리가 불타는 경우, 당신은 우리와 함께 태워라”라는 문구가 포함됩니다. 후자의 문구는 2019년 7월 1일 입법위원회 단지의 폭풍우가 몰아치는 동안 뿌려진 낙서 중 하나였다. 분석가들은 우산 혁명에 비해 시위의 더 필사적 인 톤을 반영한다고 믿었다. [17] 시위대가 경찰병력을 “개”, “삼각화”, [18] “포포”,[19] 및 “흑인 경찰”이라고 부르는 것은 빈번하다. [20] 경찰관들은 시위대를 “바퀴벌레”라고 불렀다. [21] 경찰을 저주한 낙서도 뿌려졌다.

다양한 파생 작품이 만들어졌습니다. 시위대는 같은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여 “깡패 마음”카드 세트에 MTR의 경고 표지판의 디자인을 재작업, 유엔 긴 공격을 참조. [26] 예술가들은 또한 홍콩의 맥락에 맞게 여러 역사적 회화를 재작업했다. 예를 들어, 유진 들라크루아에 의해 인민을 이끄는 자유에 묘사된 프랑스 혁명가들은 시위대의 복장을 입은 사람들로 바뀌었다. 미켈란젤로에 의해 아담의 창조는 또한 학교 밖에서 인간 사슬에 참여하는 중등 학교 학생들을 묘사하기 위해 재작업되었다. 기자들이 찍은 사진도 작품으로 바꿔졌다. 일부 항의 예술은 전시 모집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24] 배낭에 부착 된 항의 작품. 중국어 단어는 “미래를 지키라”를 의미합니다.

On The Verge[1]는 2008년 3월 17일 영국 브라이튼 요크 시네마 공작에서 초연상영을 할 예정이었던 SchNEWS SchMovies가 제작한 90분짜리 독립 영화 다큐멘터리입니다. 체코 프라하의 레논 월(Lennon Wall)에서 영감을 얻은 “레논 월 홍콩”이라는 문구가 계단 의 외벽에 세워져 벽을 점령한 제독 지구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원래 레논 월은 홍콩 중앙 정부 청사 계단 앞에 세워졌습니다. 2019년 6월과 7월, 레논 월은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다채로운 포스트-it 메시지로 덮여 있다”, “사방에 꽃이 피었다”(중국어:29][29] 홍콩 전역에 나타났다. [30] [31] [32] 그들은 일반적으로 지하도 및 보행자 다리의 벽에 발견된다,[33] 상점과 정부 청사 내부에. [34] [35] 시위대는 또한 레논 벽에 항의 포스터, 파생 작품 또는 일러스트레이션을 회반죽으로 칠하여 인식을 확산시켰다. 경찰의 잔혹한 사진은 시위대의 사건 해석을 방송하기 위해 강조되었다. [36] 시위대는 포스트it 노트를 사용하여 중국어 문자와 다이어그램을 만들었습니다. [37] 시위대는 일반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아트 스타일을 채택했다.

[25] 다양한 대중 문화 매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