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ikcayir 0 dk. 0 dk.

여기서 만 그는 이것에 깊이 착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무실 노동자는 그의 원시적 인 농담을 발견하고, 매우 드문 스콧 바보. 그리고 그냥 그들의 상사, 그는 사무실 거주자가 TV 쇼 사무실 (시즌 1, 2, 3, 4, 5, 6, 7, 8, 9, 10)의 장난 전체 에피소드를 용납하게 MP4 AVI 및 MKV 다운로드 무료. 한 곳에서 모든 계절. 아니 급류와 100 % 안전 다운로드. 노트북, PC, 모바일 및 맥 지원!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품질 형식 – 480p, 720p, 1080p, 풀 HD. 포맷: mp4, MKV, AVI.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에피소드를 가져옵니다. 스티브 카렐(40세 버진)이 리키 저베이스와 스티븐 머천트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코미디를 바탕으로 시트콤에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진의 렌즈를 통해 전하는 더 오피스는 펜실베이니아 주 스크랜턴에 있는 던더-미플린 페이퍼 컴퍼니에서 유머러스하고 종종 어리석은 사건을 폭로한다. 첫 번째 시즌에서 Dunder-Mifflin 지역 매니저 인 마이클 스콧 (카렐)은 다큐멘터리 팀과 그의 직원을 부적절한 행동, 선의의 의도하지만 잘못된 의견과 무수한 가난한 관리 기술을 통해 여행을 이끌고 있습니다.

마이클은 직원들이 그를 거의 용납할 수 없다는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의 머릿속에는 그들의 전문가이자 그들의 멘토이자 멋진 친구입니다. 그의 직원은 그의 전담 – 투 – 포인트 – 투 – 포인트 – 투 – 성가신 비서, 드와이트 슈루테, 사무실 접수 팸, 그리고 호감 판매 담당자 짐을 포함한다. 시즌 1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 Dunder-Mifflin은 회사 해고, 다양성 이니셔티브, 건강 관리 및 사무실 동맹을 포함한 힘든 주제를 다룹니다. “팀” 환경에서 일한 적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Dunder-Mifflin 직원과 사무실의 유머와 고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국 코미디 TV 시리즈의 기초는 사무실시조 영국 시리즈에 갔다, 2001에서 2003 년까지 TV에 BBC를 전면. 줄거리는 종이 제품의 공급을 전문으로하는 대기업 «Dunder Mifflin»의 지역 사무소 중 하나에서 사무실 노동자의 삶에 대해 알려줍니다. 사무실은 `회사 던더 미플린에서 편심 노동자의 삶에서 매일 을 따라, 신선하고 재미, 의사 다큐멘터리의 모습. 다니엘라 그레즈(`심슨가족`)가 같은 이름으로 영국 시리즈에 출연한 `심슨 가족`은 `진지한 주인공들의 경험을 통해 미국 문화를 패러디한다.` 엘하지만 경멸 마이클 스콧 (스티브 카렐,` 40 `)는 훌륭한 상사와 멘토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정말 존경 직원에게 더 많은 비판과 웃음을 고무. 라이언 하워드 (BJ Novak, `독재자`, `민디 프로젝트`)는 신인 동료이며, 누구의 눈을 통해 우리는 다양한 노동자 Dunder Mifflin.Entre이 직원은 팸 비즐리 (제나 피셔, `프리셀`), 영업 사원, 누가 에서 일하고있다 던더 미플린(Dunder Mifflin)은 예술가로서의 삶을 성취하면서 일시적인 것을 고려한다. 또한 짐 할퍼트 (존 크래신스키, `특별한 모험`, `머펫`), 사무실에서 자신의 자질 경력에도 불구하고 베스트 셀러 중 하나. 짐과 팸의 관계는 매우 가깝고, 특히 팸이 창고 노동자 인 로이 앤더슨 (Roy Anderson)과 3 년 동안 헌신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동료들 사이에 소문이 있습니다.

반면에 결심은 비통함에서 벗어나 영원하고 결혼식 외에는 무엇이든 의도된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 “스트롬버그”의 미국 버전 -Vorbildes “사무실”의사 문서 스크랜턴, 펜실베니아의 작은 마을에서 가상의 “Dunder Mifflin 종이 회사”에서 작품의 세계를 문서화. 오리지널 BBC 히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단일 카메라로 촬영되며, 직원들은 자아 싸움, 부적절한 행동 및 지루함으로 가득 차 있는 하루를 보내며 고군분투합니다. 두슬리지 부서 매니저 마이클 스콧 (스티브 카렐)은 시리즈의 무지하고 둔감한 초점입니다. 그는 자신을 역대 최고의 요리사로 생각하고 직원의 공감을 얻기 위해 고안된 사무실에서 코미디언이지만 동시에 회사에 진출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을 부과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