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ikcayir 0 dk. 0 dk.

나탈리 마리아 콜 (, 1950년 2월 6일 ~) 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연기자이다. 재즈 의 전설 인 낫 킹 콜의 딸인 콜은 1970년대 중반 R&B 아티스트로서 “This Will Be (영원한 사랑)”, “분리할 수 없는”, “우리의 사랑”을 히트작으로 뮤지컬성공을 거두었습니다. “Want”는 호주의 싱어송라이터 나탈리 임브루글리아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Come to Life》(2009)에서 발매된 첫 번째 싱글이다. 이 싱글은 2009년 9월 28일 발매되었고, [1] 유럽과 호주에서 앨범 발매 2주 전에 발매되었다. 이 곡은 나탈리 임브루글리아, 다니엘 존스가 캣 쿠르트니, 게리 클라크, 크리스 마틴의 가명으로 작곡했으며, 마틴이 공동 작곡한 앨범의 세 곡 중 하나이다. [1] 이 노래는 임브루글리아의 관점에서 쓰여졌으며 과거의 연인을 겨냥한 것이다. 그녀는 그녀가 이동 한 것을 쓰라린 노래와 그녀의 전 여자도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었으면 좋겠다, 내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말은 코러스 도중 여러 번 반복된다. 이 곡은 나탈리의 2007년 작곡곡 《Be with You》의 가사를 수록한 곡으로, 《글로리어스: 싱글즈 1997-2007》에서 작곡했다. “Be with You”의 첫 번째 구절은 “Want”의 중간 8에서 “그리고 당신이 충분히 열심히 듣는다면”에서 “그리고 주의 깊게 듣는다면 당신은 소리를 듣게 될 것이다”로 변경되었습니다. 다운로드: https://www.xlr8r.com/news/natalie-reiss-lo-fi-timothy-clerkin-remix @natalie-reiss 주제와 적절 한 콘텐츠 유지 를 기억 합니다. 스팸또는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콘텐츠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악용이 반복되면 계정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MG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편집기의 왼쪽을 클릭하여 사진, 비디오 및 임베드(예: Instagram 및 Twitter)를 추가합니다. 여러 이미지를 추가하고 캡션을 추가하고 게시물의 이미지 레이아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이 엄청난 펄럭이는 일이 트렌드가 될 수 🙂 “원하는”라는 팝 정의 “우아하고 유령 드림 팝 […] 모든 듣기와 함께 꽃을 계속 [그리고] 제대로 놀라운”. [4] 디지털 스파이는 노래에게 또 다른 긍정적 인 리뷰를 준, 그것을주는 4 5 별과 댓글: “그 질주 말 리듬, 계단식 멜로디와 단단히 층 생산, 트랙 자체는 댄스 플로어를 치는 케이트 부시를 생각나게한다 – 2009 년 다소 가능성 이미지 […] 현저하게 더 긴급한 소리와 외설과 고급 사이의 줄다리기를 걷는 비디오와 싱글”. [5] “Want”는 2009년 9월 12일 종료되는 주간 호주 탑 100 에어플레이 차트에서 #31 데뷔하여 호주 FOX, 2DAY 및 NOVA 네트워크에서 많은 공중전을 선보였습니다. 첫 주에 차트에서 가장 높은 신작으로, 차트에서 16주 만에 #22 최고치를 기록했다.

[6] [7] 이 곡은 #18 이탈리아 싱글 차트에서 데뷔했으며, 그 다음 주에는 #6 정점을 찍었다. [8] “Want”는 에어플레이 차트에서 #22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호주 싱글 차트에 진입하지 못했습니다.